THE SMART TRICK OF 백링크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백링크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백링크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위 링크를 클릭하면 모바일 친화성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구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래와 같이 테스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링크를 구축하는 잠재적인 방법을 빠르게 분석하는 방법은 경쟁업체의 백링크를 살펴보는 것입니다.

구글 애드워즈에서 키워드플래너 툴을 사용해서 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구글 애드워즈에 소량의 금액으로 광고를 집행하지 않으면 정확한 검색수가 나오지 않습니다.

국내 웹사이트 같은 경우 해외 백링크를 사용하는 것보단 국내 사이트를 이용한 한글형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국내 웹사이트에는 좀 더 긍정적인 효과를 도출해낼 수 있습니다.

그 '링크 쥬스'는 구글이나 네이버와 같은 검색엔진에 적용되어 노출 순위에 상위권에 오를 수 있게 돕는 것입니다.

자신의 사이트 주제와 부합한 상품 및 서비스 사이트를 찾고 해당 서비스를 이용 후 해당 후기를 남기며 자신의 사이트를 링크하는 것입니다.

문제는 백링크를 늘리는 것이 read more 어렵다는 것입니다. 우리 티스토리는 대부분 브랜딩이 되어 있는 것도 read more 아니고 공공기관도 아닙니다. 그러니깐 아무도 read more 가져가지 않습니다.

백링크는 쉽게 얘기해서 다른 사이트에서 자신의 사이트로 올 수 있게 연결된 링크를 말합니다.

내부 링크가 무엇인지 생소하신 분들은 웹사이트의 메뉴를 생각해보시면 내부 링크의 기능과 중요성에 대해서 이해가 빠르실 것입니다. 예를들어 대부분의 변호사 웹사이트는 변호사 소개, 위치, 연락페이지 등등의 대분분의 웹사이트가 메뉴에 혹은 페이지에 언급되는 글자(앵커텍스트)가 있을 것 입니다.

또한 구글에서는 페이지 스피드 인사이트라는 툴을 통해 웹페이지 속도 향상 방법도 제시합니다.

보면 페이스북, 이름 모를 외국사이트(돈 주고 구매) 및 중국 사이트 등 다양하게 백링크 작업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백링크는 구글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할 정도로 페이지의 가치를 판단하는 기준입니다. 내가 글을 열심히 포스팅을 했는데 내용이 너무 좋아서 다른 사이트나 커뮤니티에서 나의 글의 링크를 거는 겁니다.

따라서 목적지를 정하고 수치를 해당 페이지로 콘텐츠를 몰아 순위를 높이는 것이다.

관련 웹사이트에 댓글이나 후기를 남김으로써 백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 웹사이트의 콘텐츠에 댓글이나 후기를 백링크 작업 남기고, 자신의 웹사이트를 언급하여 백링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